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0계치킨을 먹어보았다.(반반-장스치킨+간지치킨)

쉬는 날/Shopping

by 고래🐋 2021. 12. 26. 22:51

본문

 

 

60계 치킨
(반반 - 장스치킨/간지치킨)

 

 


크리스마스 아무것도 안하고 방구석에 있다가

주말저녁이라 심심해서 치킨을 시켜보았다.

아....내 주말 ㅜ 

등따시고 무기력하고 입맛도 없는

나의 초이스는 바로 60계치킨!

 

영자누나 가즈아~

 

메뉴도 몇 개 없는데 무슨 고르는데 한 세월인가..

20분 동안 고민하다가 고른게 장스+간지 반반으로 정했다!

 

전화하니까 뼈닭이 품절이란다...😥

윙봉을 추천해주셔서 아쉽지만 일단 갖다달라고 했다.

 

 

 

왔다.

매콤한 장스 + 달달한 간지

 

메뉴도 몇 개 없는데 무슨 고르는데 한 세월인가..

20분 동안 고민하다가 고른게 장스+간지 반반

 

전화하니까 뼈닭이 품절이란다...😥

윙/봉을 추천해주셔서 아쉽지만 일단 갖다달라고 했다.

뚜껑 열자마자 나에게 다가온 첫 느낌.. 오오...!

 

 

약간 양이 좀......?

😨

 

윙/봉이라서 그런지 왠지 양이 작아보이긴 한데,

 

 

 

 

그래도 냄새가 나름 괜찮아서 일단 ㅇㅋ 

 

판단은 혀가 한다!

 

 

 

장스치킨(좌)과 간지치킨(우)

 

장조웅 대표님이 개발했다고 하는(??) 장스치킨,

달콤매콤한 맛이라서 매운걸 못드시는

울 엄니께서도 잘 드십니다. ㅎㅎ

하악하악 😛'매우시다면서 ㅎ

 

간지(간장+누릉지)치킨은 달콤한 맛!

누릉지는 잘 모르겠고 달콤바삭한 맛이었는데

뿌려진 가루가 누룽지인지

반죽에 누릉지가 들어갔는지는 잘 모르겠슴돠.

😁

 

 

 

장스/간지치킨안에 들어 있던 찹쌀볼!

 

먹다가 보니 새알(?)이 들어 있어서

이거 뭐고 ? 싶어서 쏙 먹어봤는데... 

 

오!😲!오

역시 치킨은 찹쌀과 찰떡궁합!?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이었다.

한참 먹다보니 같이 딸려온 종이들이 보였는데

하나는 메뉴종이이고, 하나는 달력이네..?

 

요즘 치킨집에서는 달력도 주나보다!

 

 

 

나름 귀염뽀짝

 

 

 손바닥만한 크기! 색칠공부 가능!

 

배달시키니까 가격이 23000원이었나 그랬던 듯..

교촌먹을껄 그랬나... 아무튼 만족했으면 됐지 뭐

 

달력이 생각보다 아기자기한게 내 맘에 든다👻

 

 

 

 

오늘도 슈카월드 보면서 하루를

깔끔하게 마무리해본다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